광희, 한선화 대신 다른 여자를..'배신'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2.12.23 16: 59

[OSEN=박지언 인턴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걸그룹 시크릿 한선화 대신 카라 강지영을 선택했다.
광희는 23일 오후 3시 2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의 진행을 맡으며 '가요대전'의 프로젝트 팀 미스틱 화이트 팀인 강지영, 보라, 한선화, 가을, 리지를 소개했다.
이때 광희는 선화에게 "노래 제목과 콘셉트 소개 부탁드려요, 부인"이라고 말했다. 이에 선화는 "인어공주"라며 "짝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때 미스틱 화이트 팀은 광희에게 "선화씨 의식하지 말고 누가 가장 예쁘냐?"고 돌발 질문을 던졌다.
광희는 "선화씨 의식하지 말고요?"라고 말하며 스스럼 없이 "강지영씨요!"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시켰다. 이에 MC 아이유는 물론 미스틱 화이트 팀조차 "어떻게 한 명을 굳이 지칭할 수 있냐"고 광희를 핀잔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 박규리, 양요섭, 이하이, 손담비, 에픽하이, 김성규, 써니힐, B1A4, 백퍼센트,디셈버, 헬로비너스, 주니엘, 빅스타, 씨클라운, NS윤지, 더씨야, 24K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prada@osen.co.kr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OSEN=박지언 인턴기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