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 워치&주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보여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12.24 11: 45

CK 워치&주얼리가 25일까지 5일간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커플 워치와 주얼리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우선 남녀 모두 시크한 멋을 낼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커플링 CK 스펠바운드(CK spellbound)가 있다. CK 스펠바운드는 레더와 메탈이라는 상반된 소재를 믹스 매치한 매혹적이고 유니크한 주얼리로, 스테인리스 스틸, 옐로 골드, 핑크 골드 3가지 컬러가 있다.  
또 매끄러운 라인의 케이스에 크로커타일 프린트 레더 스트랩의 조화가 세련된 남녀 커플 워치 CK 액센트(CK accent)가 있다. CK 관계자는 "블랙, 화이트 그리고 핑크 골드 세 가지로 선보여 같은 컬러 혹은 대조되는 컬러로 커플 매치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 백화점 CK 워치&주얼리 매장에서는 구매자에게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화이트 맨메이드 레더 월렛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카드 포켓, 화이트 펜슬 그리고 머니 포켓이 있으며 Calvin Klein의 미니멀하고 모던한 감각이 돋보인다. 30만원, 50만원, 7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1만원, 2만원, 3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yel@osen.co.kr
CK 워치&주얼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