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앤 해서웨이와 짐 스터게스의 러브스토리 ‘원 데이’가 관객들을 위해 대박 이벤트를 마련했다.
얼마 남지 않은 연말, 연인들에게 필감 무비로 꼽히고 있는 ‘원 데이’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유럽 항공권 예매 선물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히 진행되는 이번 예매 이벤트는 21일부터 28일까지 CGV 사이트를 통해 ‘원 데이’를 예매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1인을 선정,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트래블 프로그램인 아시아 마일즈에서 유럽 왕복 보너스 항공권 2매에 해당하는 12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이른바 ‘크리스마스 커플 예매 이벤트’로 불리는 유럽 항공권 이벤트는 유럽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빼어난 영상미와 감각적인 색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원 데이’의 런던, 파리 등 아름다운 감성 로케이션 촬영지를 직접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한 것.
이벤트에 당첨되면 ‘원 데이’에서 빼어난 영상미와 감각적인 색감으로 등장하는 유럽의 아름다운 촬영 도시들을 직접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수령 후 3년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이 마일리지는 유럽 6개 도시(런던, 파리, 로마, 밀라노, 프랑크프루트, 암스테르담) 중 한 곳을 선택해 2인 왕복 일반석 항공권으로 교환 가능한 것은 물론 호텔, 레스토랑 등 아시아 마일즈 제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올 겨울 데이트 무비 0순위로 꼽히고 있는 ‘원 데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