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1월17일 솔로 출격..단독공연도 개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2.12.26 10: 21

가수 김재중이 첫 솔로 음반을 기념하며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김재중은 내년 1월17일 솔로앨범을 발매하고 자신의 생일을 맞아 1월 26일과 27일 공연을 열 계획이다. 이 공연은 미니코서트와 팬미팅이 어우러진 형식이다.
김재중은 록 장르로 이뤄진 솔로 미니 앨범을 준비 중이며 자신의 자작곡을 포함해 전 곡을 작사했다.

소속사는 “이번 콘서트는 총 3부로 구성 된 대형 공연으로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이 결합 된 색다른 공연이며 1집 미니 앨범의 수록 곡 등 김재중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1월 4개국 아시아 팬 미팅 마친 김재중이 드디어 국내 팬들과 그간 출연한 작품 히스토리와 근황을 풀어 놓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중의 이번 공연 타이틀은 ‘유어, 마이 앤 마인(Your, My and Mine)’으로 김재중의 생일(1월 26일)을 맞아 자신의 모든 삶의 이야기를 무대에 담고 그것이 바로 팬들에게 감사하는 진심임을 의미한다.
김재중은 “이번 앨범에서 전 곡의 가사를 쓰며 내가 이제까지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 그리고 요즘 나를 고민하게 만들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들에 대해 적었다. 공연을 통해 그런 내 모습 그대로를 팬들에게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공연은 일산 킨텍스에서 1월 26일, 27일 양일간 진행 되며 1월 7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오픈 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