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몽블랑과 손잡고 유럽 마케팅 본격화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2.26 10: 48

-프랑스 샤모니 스키시즌권 구매 시 네파 할인 쿠폰북 발행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프랑스 샤모니 지역의 대표 기업 콩파니 드 몽블랑(이하 CMB)과 공동 마케팅 협약을 맺고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섰다.
네파는 CMB가 소유한 케이블카 코스 및 스키 코스를 자사 홈페이지에 소개하고 관련 잡지 광고 진행을, CMB는 네파 할인 쿠폰북 발행을 주요 골자로 하는 마케팅 협약을 양사 대표가 만나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네파가 손잡은 CMB는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스키 리프트를 운영한 회사로 곤돌라, 케이블카, 철도 등의 운송 수단을 소유하고 있다. 또 샤모니의 고산 스키코스 4곳과 관광지 3곳(에귀디미디, 몽탕베르-메르데 빙하, 몽블랑 산악열차)을 운영하고 있다.
협약 내용에 따르면 네파는 아웃도어 관련 잡지에 에귀디미디 등 CMB가 운영하는 스키·관광 코스를 소개하고, CMB는 스키 시즌 권 구매자들에게 네파 제품 할인 쿠폰을 포함한 쿠폰북을 발행한다. 쿠폰을 들고 가면 샤모니의 네파 매장에서 제품 할인(세일·프로모션 상품 제외)을 받을 수 있으며, 기간은 2013년 11월 30일까지다.
네파 마케팅팀 관계자는 “네파는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샤모니에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공동 마케팅 협약은 샤모니를 방문하는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네파의 제품과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네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