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1석 2조의 하이탑 윈터슈즈 선봬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2.26 11: 12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올 겨울 라이프스타일 감성이 돋보이는 여성용 하이탑 스니커즈 2종을 선보인다. '푸마 시티 스노우’와 '로마 하이커'가 그 주인공이다. 
하이킹과 아웃더어 스타일을 접목시켜 새롭게 탄생한 푸마 시티 스노우는 미드솔에 컬러풀한 고무 소재를 여러겹 덧대 톡톡 위는 감각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퍼트리밍으로 발목 부분을 감싸 보온성을 한층 더 높였다.
밑창에는 홈이 패여 있어 빙판길이나 눈오는 날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발목을 감싸는 하이탑 슈즈는 하의를 돋보이게 하는 레깅스나 스키니진을 매치하면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고, 짧은 플리츠 스커트와 매치하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반면 60년대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푸마 '클래식 로마'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아웃도어풍의 디테일을 가미한 '로마 하이커'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이탑 스니커즈다.
고급 스웨이드를 사용해 빈티지한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 발목부분에는 패딩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을 살린 심플한 실루엣과 미끄럽지 않은 밑창으로 눈오는 날 여성들이 운동화 대신 즐겨 신는 스타일로 인기가 많다고 푸마 관계자는 밝혔다.
junbeom@osen.co.kr
푸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