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잠베지아: 신비한 나무섬의 비밀’(이하 잠베지아)이 더빙배우들 유준상, 하하, 노홍철의 재치 넘치는 극장 에티켓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에티켓 영상은 ‘잠베지아’ 속 귀여운 새들의 모습과 함께 최강콤비 하하와 노홍철의 센스 있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다.
극장 에티켓 ‘뛰어 다니지 마세요~’의 예시화면에서 “좌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라는 하하의 멘트에 노홍철은 “가는거야~”라며 자신의 유행어로 뛰어다니는 꿩들의 모습을 깜찍하게 표현했다. 또한 ‘팝콘 던지지 마세요!’라는 문구에서 “카라멜 팝콘이 아니잖아~”라는 투정 섞인 목소리의 하하의 멘트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하하와 노홍철의 유행어가 녹아든 재치만점 더빙 에티켓 영상은 극장 에티켓에 대해 알기 쉽고 코믹하게 전달, 어린이 관객들의 이해를 돕는다.
어린이 관객들을 위해 극장 에티켓 영상까지 제공한 ‘잠베지아’는 3D로 펼쳐지는 짜릿한 비행쇼로 물론 어린이들이 올바른 리더십이 무엇인지에 대해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스토리로 가족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잠베지아’는 새들의 파라다이스 잠베지아를 지키기 위해 괴물 도마뱀과 황새 무리에 맞서는 꼬마 매 카이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