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 속 이종석과 김우빈의 남다른 교복 자태가 화제다.
절친했던 과거를 등지고 날선 대립을 펼치고 있는 고남순(이종석 분)과 박흥수(김우빈 분)로 열연중인 두 사람이 학교를 런웨이로 만드는 이기적인 기럭지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종석과 김우빈은 185cm를 훌쩍 넘는 장신에 다부진 어깨로 수트핏을 능가하는 교복 맵시를 과시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남순이와 흥수 덕에 안구정화 효과 제대로!”, “교복이 이렇게 어울리다니, 정말 우월한 키다!”, “교복입은 남자에게 설레보기 오랜만이다”, “이종석, 김우빈! 고딩들이 이렇게 멋지기 있기 없기?!” 등의 열띤 반응이 잇따르고 있는 상황.
교복 화보를 방불케 하는 두 사람의 이러한 모습들은 남다른 따뜻한 반항아 고남순과 차가운 카리스마의 박흥수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고조시키며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본방사수의 유혹을 부르고 있어 드라마에 힘을 실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8회에서는 정호(곽정욱 분)의 함정에 빠진 남순과 흥수가 불량배들에게 에워싸여 위기에 처하는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종석-김우빈의 우월한 교복핏으로 여심마저 녹이며 고공행진중인 ‘학교 2013’ 9회는 오는 1월 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ssu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