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슈에무라 최초의 클렌징 오일 ‘언마스크’의 탄생 47주년을 기념해, 언마스크 로고 디자인을 아티스트의 시선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언마스크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언마스크 컬렉션’은 유럽과 아시아의 수채 기법을 혼합해 독특한 작품 세계를 표현하는 츠요시 히라노가 콜래보레이션에 참여해 경쾌하고 감성적인 스타일로 패키지를 재 구현했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비롯, ‘클래식 클렌징 오일’, ‘어린 녹차 클렌징 오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 ‘프레쉬 모공 클렌징 오일’ 등 총 5종이 그 대상이다.

아울러 이번 제품의 귀환을 기념해 배우와 가수들도 한 자리에 모였다. 배우 류승룡, 뮤지컬 배우 김소현, 윤시윤, 차화연, 그룹 카라의 박규리 등은 ‘언마스크 컬렉션’ 모델로 활동하며, 지면 화보와 영상을 통해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사용 경험담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류승룡, 김소현, 박규리의 클렌징 오일 광고 영상은 내년 1월 2일부터 온스타일, 스토리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에무라는 언마스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간 오일데이 행사를 펼친다. 전국 백화점 슈에무라 매장에서 오일데이 특별 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특별히, 1월 5일 단 하루 동안에는 타사의 정품 클렌징 오일 정품 공병을 가지고 슈에무라 매장을 방문하면 5가지 클렌징 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junbeom@osen.co.kr
슈에무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