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전' 현아·효린-이기광·이준 콜라보 음원 '오늘 공개'
OSEN 전선하 기자
발행 2012.12.27 15: 44

'2012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 무대에 서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음원이 27일 공개됐다.
올해 '가요대전'에서는 'The Color of K-POP'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다이내믹 블랙(Dynamic Black)', '드라마틱 블루(Dramatic Blue)', '대즐링 레드(Dazzling Red)', '미스틱 화이트(Mystic White)'라는 네 그룹을 만들어 인기 작곡가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앞서 지난 26일 드라마틱 블루와 미스틱 화이트의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나머지 두 콜라보 그룹 대즐링 레드와 다이내믹 블랙의 신곡 역시 베일을 벗었다.

대즐링 레드는 포미닛 현아, 씨스타 효린, 시크릿 전효성, 카라 니콜, 애프터스쿨 나나로 구성된 콜라보 그룹. 이들이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손잡고 만든 신곡은 ‘이 사람’으로, 몽환적인 느낌에 섹시함을 가미한 곡이다.
또한 씨스타의 안무를 맡아온 안무가 김규상이 이번 콜라보 팀의 안무를 맡아 씨스타 ‘나 혼자’를 뛰어넘을 최고의 섹시 걸그룹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다른 콜라보 그룹 다이내믹 블랙은 비스트 이기광, 2AM 정진운, 엠블랙 이준, 인피니트 호야, 틴탑의 엘조로 구성됐다. 이들이 발표한 곡은 신사동 호랭이가 쓴 ‘yesterday’. 각 그룹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들이 모인 만큼 강렬한 퍼포먼스를 기대해도 좋다는 평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개된 음원의 모든 수익금은 ‘SBS 희망TV’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드림오케스트라'에 기부 될 예정이다.
sunha@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