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 크롬 웹 브라우저에 '삼국지를 품다'를 품다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2.12.28 14: 05

[OSEN=최은주 인턴기자] 넥슨이 '삼국지를 품다'에 더 많은 플레이어를 품기 위해 구글코리아와 손 잡았다.
넥슨은 구글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오는1월 17일까지 '삼국지를 품다' 사용자들을 위한 크롬(chrome)웹 브라우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유저들은 구글에서 크롬 웹 브라우저내 기본으로 제공하는 5가지 웹 애플리케이션 '크롬 웹스토어' '유튜브' '지메일' '구글 드라이브' '구글 검색' 외에 '삼국지를 품다' 웹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된 크롬 웹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1월 17일까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삼국지를 품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장수승급에 필요한 '난세의 증표(5개)' 아이템을 지급한다
김재한 넥슨 마케팅 팀장은 "별도의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즐기는 '삼국지를 품다'를 크롬 웹 브라우저에서 더욱 빠르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환경에서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브라우저 환경지원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상돈 구글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풍부하고 실감나는 온라인 경험을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넥슨과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크롬에서 더욱 빠르고 원할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