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B, 싱가포르 최대 연말 행사 공식 초청 '호응폭발'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12.29 08: 19

힙합그룹 M.I.B(이하 엠아이비)가 싱가포르 최대 미디어 그룹인 미디어콥(MediaCorp)이 주최하는 카운트다운 쇼 ‘셀러브레이트 2013’에 한국 대표 뮤지션으로 초청받았다.
엠아이비는 오는 31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꾸며지는 이번 연말 행사에 공식 초청 받고 무려 6곡을 노래한다.  
특히 이들은 자정 바로 직전부터 2013년 새해가 시작되는 순간까지 가장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된 행사 2부의 메인 무대를 책임지는 것은 물론, 모든 출연진과 함께 윈디렉션의 ‘라이브 와일 위 아 영'을부르며 피날레 무대까지 장식할 계획이다.  

싱가포르 현지 반응도 어느 때보다 뜨겁다. 행사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엠아이비를 ‘에너지 넘치는 K-힙합 퍼포먼스 그룹’이라고 소개하며 수준급 실력을 갖춘 한국 힙합 그룹이라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엠아이비는 “싱가포르 대형 행사에 초청받게 돼 긴장되고 떨리지만 지난 5월 ‘뮤직매터스 2012’에서 현지 팬들이 상상 이상의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주셔서 그만큼 기대된다”며 “한국 대표로 무대에 오르는 만큼 멋진 공연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아이비는 ‘셀러브레이트 2013’ 공연을 마친 후 싱가포르 현지 음반관계자와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다.
goodhmh@osen.co.kr
정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