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원이 올해의 가왕으로 등극했다.
더원은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 2(이하 '나가수2')' 가왕전에서 이은미를 제치고 당당히 2012 가왕의 자리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노래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으로 1차 경연 무대에 오른 더원은 합창단의 웅장한 노랫소리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과 자신의 마음을 담아 새롭게 쓴 가사로 관객들의 눈시울을 자극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가수 이승철의 '그 사람'으로 2차 경연 무대를 올라 다시 한 번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을 주며 관객들의 열띤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는 이 무대에서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들을 향한 진심을 담아 노래를 하며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으며 무대 말미엔 마이크를 대지 않은 채 육성으로만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을 선보이기도 했다.
더원에 밀려 아쉽게 가왕의 자리를 내줘야 했던 이은미 역시 더원에 견주어 손색 없는 무대로 '나가수2' 가왕전의 자리를 빛냈다.
1차 경연에서 '보스 사이드 나우(Both Sides Now)'로 무대에 오른 그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관중을 압도했으며 이에 더원을 제치고 1차 경연에서 앞선 결과를 내기도 했다.
이어진 2차 경연에서는 가수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라는 의외의 선곡을 들고 나와 이은미 만의 스타일로 곡을 재해석,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trio88@osen.co.kr
'나가수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