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은주 인턴기자] 선데이토즈가 자사 게임 '애니팡 for Kakao'서 1월 1일부터 9일간 소녀시대와 이벤트를 펼친다.
'애니팡 for Kakao' 국내 모든 이용자는 소녀시대 멤버 전원으로부터 하트를 받게되며 윤아를 시작으로 9일동안 소녀시대가 보낸 하트를 애니팡 게임 내 메시지 함에서 받을 수 있게 된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이 기간 동안 '애니팡 for Kakao' 게임 내의 음성이 소녀시대 멤버들의 목소리로 바뀌어 제공되며 "레디~고!"를 비롯한 멤버들의 다양한 음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의중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사는 "애니팡을 사랑해주신 이용자 분들을 위해 소녀시대 컴백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며 "애니팡 하트 이벤트는 특히 이용자 간 대화를 이어주는 상징적인 매개체이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로부터 하트를 받는 경험이 더욱 큰 의미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애니팡 for Kakao'는 설치 이용자 수 2200만 명을 최초로 돌파한 게임으로 삼성경제연구소가 뽑은 '2012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 된 것을 비롯해, 201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차세대 콘텐츠' 부문 대통령상, 2012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및 '인기상', '2012 이 달의 우수게임' 등을 수상했다.
f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