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무도', 美인기스타와 타임스퀘어 공연 인증샷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01.02 10: 27

[OSEN=정유진 인턴기자] 미국의 인기 MC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가수 싸이, MBC '무한도전'의 유재석, 노홍철, 하하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라이언 시크레스트는 지난 1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 생일을 보내기에 그리 나쁜 방법은 아니었지(Not a bad way to spend your birthday @psy_Oppa)"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싸이,하하, 노홍철, 유재석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독특한 의상을 입은 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들에 둘러싸인 라이언 시크레스트는 입을 활짝 벌려 웃으며 즐거움을 드러내는 모습이다.

싸이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ABC방송 주최 연말 특집 생방송 '딕 클라스 뉴 이어즈 록킹 이브 2013'(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2013)에 참석해 '강남스타일'을 불렀다.
이날 유재석, 노홍철, 하하는 '강남스타일'의 후렴구 무대에 코믹한 모습으로 올랐다. 특히 유재석-노홍철은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 입고 나온 노란색 슈트와 카우보이 의상을 그대로 입고 등장해 호응을 받았다.
라이언 시크레스는 미국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의 MC로 매년 '딕 클라스 뉴 이어즈 록킹 이브'의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그는 공연 직후 싸이, 유재석, 노홍철, 하하와 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사진을 찍어 올린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새해 첫 날인 지난 1일 11억뷰를 돌파해 또 다시 세계적인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증명했다.
eujenej@osen.co.kr
라이언 시크레스트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