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은주 인턴기자] 현대자동차가 2013년 새해를 기념해 '2013 새해맞이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설 명절을 맞아 고객에게 7박 8일 동안 귀향용 차량을 무상으로 렌탈 하는 '지마켓&옥션과 함께하는 설맞이 귀향 렌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및 지마켓&옥션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용자들은 아반떼, 그랜저, 싼타페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내달 7일부터 14일까지 7박 8일 동안 설 귀향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당첨자에게 선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2월 4일 현대차 및 지마켓, 옥션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그리고 운전자가 갖고 싶은 현대차를 응모받는 '마이 머스트 해브 카(My MUST-HAVE Car)'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가 신청자는 내달 28일까지 현대차 전시장 또는 현대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2013년에 구입하고 싶은 차를 선택,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유럽여행상품권 1명, 동남아여행상품권 3명, 국내 특급호텔 1박 상품권 10명 등 총 2013명에게 힐링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3월 8일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현대차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2013년이 고객에게 빛나는(Brilliant) 한해로 기억되기를 기원한다"며 "현대차는 올해에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f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