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유진 인턴기자] 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신곡 '일년전에'의 가사의 일부를 공개했다.
정은지는 2일 에이핑크의 공식 미투데이에 "촬영장에서 한 컷! '일년 전에 그날 같은 기적이 올까요. 다시 그날이 오면 널 붙잡고 싶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정은지는 노란색의 환한 스웨터와 발랄한 미니스커트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특유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이다. 두 번째 올린 사진 속에서 그는 '2013년에는 내 사람들 모두가 행복하길, 아프지 않길, 사랑하길. 2013년도 내가 하는 모든 것들을 사랑하기. 즐겁게 하기'라고 쓴 새해 소망 문구를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가 사진들과 함께 올린 글귀는 같은 그룹의 김남주, 비스트의 장현승과 함께 부른 신곡 '일년전에'의 가사다.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이 묻어나 지난해 정은지가 가수 서인국과 불러 인기를 끌었던 '올포유'와 비슷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예뻐요", "가사가 굉장히 감성적이네요", "혹시 스포인가요?", "너무 상큼한 정은지", "예뻐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어 큐브 포 시즌(a Cube for Season)'의 두 번째 앨범 '일년전에'는 오는 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ujenej@osen.co.kr
정은지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