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프랑스 힐링 여행 인증 '여유로움 만끽'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3.01.03 17: 53

[OSEN=박지언 인턴기자] 그룹 2AM 조권이 프랑스에서 힐링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조권은 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기는 프랑스 리옹입니다. 4일간 Lyon! 내일 다른 곳으로 가지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조권은 "난 아직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가 쓰다..설탕 4개를 타도. 그리고 여기에 싸이형의 강남스타일이 흘러나온다는것 놀라운 일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뿅"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1일 조권은 “작년 1월 1일 첫 파리 여행 후, 다시 1월 1일 2013년을 다짐하는 힐링 여행 시작. 1년을 열심히 달린 나 자신에게 여유를 주는 1년에 한 번뿐인 힐링 여행”이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권은 편한 일상복 차림으로 프랑스 거리를 배회하고 있거나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는 등 여유를 즐기고 있다. 특히 조권은 프랑스에서도 특유의 밝은 미소와 깝권 이미지를 놓지 않아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조권 웃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부럽네요", "힐링 잘 하고 오세요", "사랑스럽네요", "보고 싶으니까 빨리 돌아와"등의 반응을 보였다.
prada@osen.co.kr
조권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