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새해맞이 ‘겨울상품 총결산 세일’ 실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3.01.04 11: 59

- 부츠, 발열내의, 의류, 가방 등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ABC마트가 4일부터 계사년 새해를 맞아 ‘겨울상품 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ABC마트는 27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 부츠와 방한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양털부츠, 가죽부츠와 생활방수가 가능한 패딩부츠까지 다양한 방한부츠가 준비돼 있고, 호킨스(HAWKINS)의 발열내의인 히트브레스(HEATBREATH)가 9900원 균일가로 판매된다.

이 밖에도 신학기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반스(VANS) 의류 전 품목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유명브랜드 가방 2만 5000점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ABC마트 마케팅 팀 장문영 부장은 “2013년 계사년 새해를 맞아 더욱 다양해진 할인 혜택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유독 한파가 심하고 폭설이 잦은 요즘, 합리적인 가격으로 방한 패션용품을 구비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BC마트 서울대입구역점이 4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세일을 진행한다. 6일까지 3일간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된 금액에 신발을 살 수 있고, 유명브랜드 초특가전을 통해 620족 한정으로 나이키, 반스 등의 브랜드 제품을 1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푸마, 리복, 호킨스 등의 제품은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서울대입구역점 매장에서는 ‘매직 볼을 잡아라’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할 경우 1만원 상당의 ABC마트 디지털 상품권과 따뜻한 캔커피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ABC마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수면양말을 선물한다.
insun@osen.co.kr
ABC마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