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빅스, 신곡 제목은 '아이돌 하기 싫어'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1.07 08: 24

신예 아이돌그룹 빅스가 '아이돌 하기 싫어'라는 제목의 신곡을 내놓아 눈길을 끈다.
빅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세번째 싱글 수록곡 '아이돌 하기 싫어'를 선공개한다.
'아이돌 하기 싫어'는 사랑하는 한 여자를 향한 아이돌 멤버의 솔직하고 진실한 사랑을 고백하는 어쿠스틱 감성의 곡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빅스의 감미롭고 호소력 있는 보컬을 맛볼 수 있는 곡이다.

이와 함께 평범한 사랑조차 하기 어려운 아이돌의 현실과 놓을 수 없는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함께 담은 리얼한 가사는 보편적인 아이돌들의 입장에서 현실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냈다.
지난 해 5월 ‘슈퍼히어로(SUPER HERO)’로 주목 받으며 데뷔, 두번째 싱글 ‘록 유어 바디(Rock Ur Body)’로 인기몰이를 한 빅스는 연말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등 소속사 선배들과 나란히 참여해 발표한 싱글 ‘크리스마스니까’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데뷔 첫 해를 보냈다.
빅스는 7일, 신곡 '아이돌 하기 싫어'를 선공개한데 이어 오는 17일 '아이돌 하기 싫어'가 포함된 세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