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워너브라더스 '트위티 라인' 출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3.01.07 15: 46

-네이처리퍼블릭, 워너브라더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14종 출시
-페이스북에서 ‘새해 소원 이벤트’ 진행…200명에게 트위티 팩트와 립글로스 증정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사 워너브라더스와 손잡고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캐릭터 트위티 콜래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큰 눈의 노란 카나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트위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특징으로1947년 탄생 이후 지금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정 기획 상품으로 출시된 트위티 라인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총 14종으로 구성됐으며, 제품마다 다양한 트위티의 표정을 담아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메이크업 제품은 비비크림과 팩트, 립글로스, 틴트 등 12종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제품은 모이스처라이저와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13일까지 ‘새해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트위티 팩트 SPF20 PA+++’와 ‘트위티 립글로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insun@osen.co.kr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