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솔로 공연 티켓 오픈하고 바로 '매진'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1.08 08: 18

JYJ의 김재중이 솔로 콘서트 티켓을 오픈하고 티켓사이트 사상 최장기간 서버 다운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김재중의 첫 솔로 공연 티켓 2일분 16000장이 판매 시작 하자마자 전석 매진됐다"면서 "인터파크 사상 역대 최장의 서버 마비 사태를 빚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콘서트는 김재중이 국내에서 가지는 첫 솔로 공연이면서 처음 시도 되는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관심이 더욱 높았다. 가수에서 배우로 연출감독까지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김재중 답게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특별한 공연 작품을 만들었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공연에서는 팬미팅, 작품 히스토리 토크, 미니 콘서트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구성된다”고 설명했다. 

공연 관계자는 “오픈 하자마자 페이지 자체가 블랭크 되는 서버 마비 현상을 빚었다. 인터파크 사상 해외 IP 동시 접속자 수가 역대 최고였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 수록곡인 '원 키스(ONE KISS)'가 8일 정오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등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