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푸드 천연팩 ‘호두, 아몬드와 꿀’ 신청 시작!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3.01.08 21: 22

스킨푸드가 지난해 선보였던 ‘단호박과 꿀’에 이은 두 번째 생(生)푸드 천연팩 ‘호두, 아몬드와 꿀’을 구어메(GOURMET)회원만을 위한 새해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11월 첫 선을 보인, 오직 구어메 회원만을 위한 생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은 정제수와 천연유래성분 99.4%로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처방과 냉장유통이라는 특징으로 언론과 일반 소비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스킨푸드가 2013년 새해 첫 공개한 생푸드 천연팩은 바로 ‘호두, 아몬드와 꿀’이다. 비타민E, 오메가3, 단백질, 필수지방산 등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된 견과류와 강한 보습기능을 갖춘 꿀이 만나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부여한다.

천연유래성분 99% 이상으로 구성되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에탄올이 무첨가되어 피부에 순하다. 절구에서 갓 빻은 듯한 견과류의 향과 질감을 그대로 담아내 견과류 버터와 같은 질감으로 얼굴에 도포했을 시, 오일로 사르르 녹아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푸드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부터 사용까지 42일 내에 사용하도록 하고 있으며, 전국 500 개의 스킨푸드 매장 내에 전용 냉장고를 비치하고 냉장보관 상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생푸드 천연팩 수령방법은 다음과 같다. 8일부터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수령할 수 있는 매장을 선택한 후, 바코드로 된 쿠폰번호를 받아 24일부터 신청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jiyoung@osen.co.kr
스킨푸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