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15일 ‘슬픈약속’ 뮤비 2부 긴급공개..왜?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3.01.09 13: 59

[OSEN=박지언 인턴기자] 그룹 스피드가 ‘슬픈약속’ 뮤직비디오 2부를 오는 15일 긴급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스피드의 ‘슬픈약속’ 뮤직비디오 2부는 앞서 공개를 일주일 연기한다고 발표했지만 예정대로 오는 15일에 긴급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슬픈약속’ 2부는 5.18 광주 민주화 항쟁을 다뤘다고 전해지며 뮤직비디오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어 전 스탭이 회의를 거친 결과 결정된 것이다.

 
스피드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스피드 뮤직비디오 2부의 편집이 지연되고 있는 이유는 그 당시 상황을 많은 사람들이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편집하기 위해서”라며 “오는 13일까지 철야 작업을 해서라도 오는 15일에는 공개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스피드 뮤직비디오 2부는 그 당시 광주 도청에서의 긴박했던 상황을 현실적으로 편집할 예정이며 12분 정도 분량으로 제작된다.
 
한편 스피드 뮤직비디오 2부에서는 지난 7일 선 공개 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슬픈약속'과 남자 아이돌 그룹 최초로 킹텃 안무를 선보이는 '잇츠오버(It's over)' 그리고 아직 공개 되지 않은 또 다른 신곡이 담겨 있다.
prada@osen.co.kr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