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커넥트의 팝업 버추얼 스토어(Pop-up Virtual Store)가 화제다.
강남역은 오픈한 에이치커넥트의 팝업버추얼 스토어는 기존의 팝업스토어를 탈피,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하고 재미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체험형 버추얼 스토어(가상 매장)다.
트릭 아트(Trick Art) 기법을 활용한 가상 매장 콘셉트로 전시 및 가상 피팅, 에이치커넥트 상품 뽑기 게임 등의 체험&참여 프로그램을 세팅해 소비자들에게 에이치커넥트 브랜드를 직접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가상 피팅 공간은 에이치커넥트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옷을 직접 골라 나만의 스타일로 이것저것 가상으로 피팅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인형 뽑기를 변형해 에이치커넥트의 스웨터, 티셔츠, 머플러 등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으로 가득 차 있는 게임기는 제품을 뽑아가는 재미와 선물 받는 즐거움을 더한다. LOOK & FEEL H:CONNECT, TAKE PICTURES 등의 오프라인 프로그램과 공식 블로그에서 버추얼 스토어 후기 이벤트를 쓰는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에이치커넥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로운 시각으로 위트 있게 재해석하여 가상공간으로 재현해보고 싶었다"며 “뻔한 프로모션이 아닌 소비자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펀(Fun)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에이치커넥트 버추얼 스토어는 강남역 지하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3월 21일까지 상시 운영된다.
jiyoung@osen.co.kr
에이치커넥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