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서 'FIFA 온라인3'하면, 현아가 EP와 간식쏜다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1.10 17: 02

[OSEN=정자랑 인턴기자] PC방에서 ‘FIFA 온라인3’ 게임하면 게임머니도 추가 받고 현아가 간식도 쏜다.
넥슨은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스포츠 피파 온라인3’에서 PC방 유저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현아의 EP 러시 이벤트’를 10일부터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넥슨가맹 PC방에서 ‘FIFA 온라인 3’를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평일에는 매치 후 지급되는 EP(게임머니)를 20% 추가 지급한다. 주말에는 100% 추가 EP 지급 및 접속 시 행운의 EP카드(1일 1장)를 제공한다. 단, 접속 장소와 관계없이 평일 오후 8시부터 10시에는 모든 유저에게 100% 추가 EP를 제공하며, PC방 접속 유저는 최대 120%의 추가 E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는 해당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현아가 전화로 당첨 결과를 알려준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으로 피자, 햄버거 등 각종 간식 기프티콘을 비롯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넥슨가맹 PC방 프리미엄 혜택도 유저들의 요구에 맞추어 개편했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할 경우 선수 재계약비를 20% 할인해주고, 감독 및 선수 경험치 30% 추가 특전을 제공해 빠른 레벨 성장을 돕는다. 그 외에도 경기 후 결과 카드 1장 추가 오픈 및 이적시장 수수료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FIFA 온라인 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스포츠 피파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만 5000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됐다.
luckyluc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