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자랑 인턴기자] 아티브PC와 만나면 일상 속 고정관념을 뛰어넘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넘나드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윈도우8을 대표하는 PC로 자리 잡은 ‘삼성 아티브 스마트PC’의 TV 광고를 11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노트북은 반드시 스크린과 키보드가 붙어 있어야 한다’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스마트PC가 탄생했듯이, 틀에 박힌 일상생활이 스마트PC로 인해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또 평소 PC 사용이 많은 회사, 학교, 가정 등 일상생활 속에 스마트PC가 더해지면 출력물이 많았던 회의는 간소화되고, 회사생활은 조금 더 여유로워지며, 강의도 더 상호작용이 높아진다는 점을 부각한다. ‘반드시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면 삶은 더 윤택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분리형 스크린, S펜 등 제품의 주요 기능을 60초 스토리 상에 자연스럽게 녹인점도 이번 광고의 특징이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일상생활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주는 스토리텔링 방식을 택했다”며 “스마트PC를 통해 고정관념을 뛰어 넘는 새로운 삶의 가능성과 가치를 전달하는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 아티브 스마트PC는 스크린과 키보드가 분리되는 컨버터블 형태의 디자인을 채용한 신개념 노트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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