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은주 인턴기자] 기아자동차가 11일 센트럴시티 컨벤션센터(서울 서초구 소재)에서 '2013년 전국지점장 판매결의대회'를 개최하고, 2013년 국내 판매목표 달성을 다짐했다.
이 날 결의대회에는 기아차 이삼웅 사장을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센터 임직원과 전국 지점장 등 440여 명이 참석해 2013년 목표 달성 결의, 2012년 하반기 우수지역본부 및 지점 시상식, 사외 강사 특강 등의 행사를 가졌다.
이삼웅 사장은 격려사에서 "기아차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판매확대에 최선을 다했다"며 "올해 소통과 공감, 자신감과 열정으로 다시 한번 기아차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기아차는 2012년 'K3' 'K9'을 출시해 K시리즈 전 라인업 구축 등으로 국내시장에 48만 2000대를 판매하고, 시장점유율전년대비 0.1% 증가한 31.3%를 차지했다.
기아차는 올해 K·R시리즈, 경차 모닝 및 레이 등의 판매 강화는 물론, 올해 출시 예정인 '카렌스' 후속, '쏘울' 후속 등 성공적인 신차 런칭으로 2013년에도 기아차 돌풍을 이어가 내수 점유율 32%를 달성한다는 목표다.
기아차는 이날 올해 내수시장 점유율 목표 달성을 위한 방안으로 '차별화 마케팅 강화로 명품브랜드 육성' 소비자 서비스 혁신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영업 현장 자신감 고취' 및 '경쟁력 강화'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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