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페셜 올림픽 한국 선수단에 활동복 후원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3.01.11 16: 00

유니클로의 한국법인 FRL코리아가 ‘2013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세계대회’에 한국대표선수단의 공식 활동복을 지원한다.
FRL 코리아는 29일부터 평창의 설원에서 펼쳐질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에서 한국대표선수단이 대회기간 동안 따뜻하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히트텍, 바디 웜라이트 파카, 웜 이지 팬츠 등 유니클로의 우수한 상품을 공식 활동복으로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외에도 스웨터 셔츠와 선수들의 소지품을 수납 가능한 백팩까지 하나의 세트로 선수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FRL코리아는 공식 활동복을 후원과 함께 18일부터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에서 한국 스페셜올림픽 발전기금을 모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참가자가 스페셜올림픽 한국대표 선수단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메시지 당 1,000원이 기부되는 프로모션이다.

한편, 2013평창동계 스페셜올림픽은 전 세계 지적발달 장애인들에게 지속적인 스포츠 훈련 기회를 제공해 운동능력과 사회 적응력을 향상시켜 생산적인 사회구성원으로 인정받도록 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국제스포츠대회이다.
jiyoung@osen.co.kr
유니클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