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클라우드 아틀라스' 호평 "탄성과 큰 감동"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01.12 08: 09

[OSEN=박정선 인턴기자] 배우 이상엽이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대한 호평의 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이상엽은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클라우드 아틀라스’ 재미있을까 어렵지 않을까 하는 염려로 표를 구매해서 ‘우와’하는 탄성과 큰 감동으로 극장을 나서게 해주네요. 배두나 선배님 자랑스럽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화표 사진을 함께 인증했다.
이상엽이 극찬한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500년을 넘나드는 미스테리,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 SF, 판타지 6가지 장르의 각각 다른 이야기를 하나의 서사시로 묶은 블록버스터 영화로 거장 감독 워쇼스키 남매의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바 있다.

또한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톰 행크스, 할 베리, 벤 위쇼, 휴 그랜트, 수잔 서랜든, 휴고 위빙, 짐 스터게스 등 할리우드 톱배우들이 출연했으며 배우 배두나의 할리우드 진출작이기도 하다.  이상엽 또한 배두나에 대한 극찬의 말을 잊지 않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볼까 말까 고민했는데 도움이 된 듯", "이 정도로 극찬하니 궁금해지네", "누구와 함께 봤는지 인증해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mewolo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