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월코리아, 밀레·지멘스·로벤타용 청소기 먼지봉투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1.14 09: 50

독일 밀리타 그룹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스월(SWIRL) 제품을 수입-판매하는 ㈜코아인코포레이티드(대표 양정웅)가 밀레, 지멘스, 로벤타 청소기용 웰빙 청소기 먼지봉투를 출시했다. 
아에게, 일렉트로룩스, 필립스, 이아이오(EIO), 삼성, LG, 대우 청소기용 먼지봉투를 판매하던 스월은 이번에 3개사를 추가함으로써 국내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청소기 먼지봉투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스월 마이크로포 먼지봉투는 종이가 아닌 여러 겹의 마이크로포로 만들어 미세먼지와 알러지 입자, 냄새를 차단하고 첨단 에어 스페이스(Air space) 기술로 청소기에 먼지가 꽉 찰 때까지 청소기의 흡입력이 떨어지지 않는 장점이 있다.

스월(SWIRL)은 독일 밀리타 그룹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로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청소기 먼지봉투, 청소 용품, 각종 클리닝 티슈, 애완동물 청결 유지 용품 등을 생산해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다. 
스월코리아는 밀레, 지멘스, 로벤타 청소기용 먼지봉투 출시에 맞춰 홈페이지(www.swirlkorea.com)를 새 단장하고, 일렉트로룩스, 지멘스, 밀레, 로벤타, 필립스 청소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스월 청소기 먼지봉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