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스마트 탱고' 체험단 모집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1.14 10: 47

[OSEN=최은주 인턴기자] 삼성전자는 2013년형 삼성 로봇청소기 스마트 탱고 출시를 기념해 오는20일까지 '스마트 탱고 궁금증 해결 체험단'에 참여할 10인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팝아웃(Pop-out) 브러시'를 활용한 '코너클린' 기능으로 청소효율을 향상시킨 2013년형 삼성 로봇청소기 스마트 탱고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코너클린'기능은 기존 로봇청소기의 맹점이었던 구석 먼지 처리를 강화 한 것으로 본체 밖으로 길게 뻗어 나오는 '팝아웃 브러시'로 장애물, 모서리 등의 구석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작동된다.

또한 먼지 많은 곳은 알아서 반복 청소하는 '스마트 터보' 기능과 79mm의 초소형 본체는 소파나 침대 밑 등 손이 닿기 어려운 좁고 복잡한 공간 청소도 가능하다.
'스마트 탱고 궁금증 해결 체험단'은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지원 사유를 작성하면 자동응모 되며 최종 합격자는 28일 발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13년형 삼성 로봇청소기 스마트 탱고는 삼성만의 획기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청소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가장 이상적인 로봇청소기"라며 "이번 체험단 활동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스마트 탱고의 놀라운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