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Ⅱ’, 7인7색 포스터 공개 ‘강렬한 비주얼’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3.01.14 11: 22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의 캐릭터별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14일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는 장혁(정유건 역), 이다해(지수연 역), 이범수(유중원 역), 오연수(최민 역), 윤두준(서현우 역), 임수향(김연화 역), 이준(윤시혁 역) 등 7명의 배우들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금방이라도 사투에 뛰어들 것 같은 긴장감마저 자아내고 있는 장혁과 미모는 물론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이다해, 그리고 번뜩이는 눈빛 속에 살기마저 어려 있는 이범수의 모습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에 NSS의 신임 부국장으로 활약하게 될 오연수의 시크하면서도 당찬 자태와 여심을 녹일 부드러운 강인함의 엘리트 요원 윤두준, 섹시한 킬러 임수향, 폼생폼사 이준까지 누구하나 놓칠 수 없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낸다.
배우들의 이러한 생동감 넘치는 눈빛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 역시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아이리스Ⅱ’는 이국적인 비주얼과 숨막히는 추격 액션으로 브라운관을 압도할 한국형 첩보멜로액션 드라마.
카리스마로 완전무장한 배우들의 캐릭터별 포스터로 방영 전부터 쫄깃한 설레임을 안겨주고 있는 이 드라마는 다음 달 13일 ‘전우치’ 후속으로 방송된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