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 기반의 베페 사이트와 베페몰, 모바일앱, 전시회까지 연동
- 이미지 포스팅 방식 변경 등 회원간 커뮤니케이션 강화, 관련 이벤트도 풍성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베페가 SNS 기반의 회원 소통형 멀티플랫폼으로 사이트를 리뉴얼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베페 사이트는 1년에 2회 열리는 오프라인 전시회 뿐 아니라 연중 운영되는 베페몰, 새롭게 런칭되는 모바일앱까지 연동되는 멀티플랫폼이 될 예정이며, SNS 기반으로 개편되어 커뮤니티적 성격을 강화했다.
베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오프라인 전시회뿐 아니라 베페사이트, 온라인베페몰까지 연동되는 것이 장점. 베이비페어 전시장 소개뿐 아니라 참가업체 브랜드정보가 제공되며 5%할인쿠폰 및 샘플쿠폰, 모바일초청창을 통한 베페 무료입장 등 실질적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기존에 운영되던 온라인 쇼핑몰인 베페몰(www.befemall.co.kr)의 경우에도 보기 좋게 검색 기능을 강화해 세부 카테고리로 관심상품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브랜드 전문관에서는 엄선된 ‘it item’을 볼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소개하는 쇼핑 큐레이터 코너도 신설, 구매 등급별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모바일 및 태블릿PC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요즘엄마들은 적극적으로 관심 브랜드 정보를 나누는 활동이 활발하다”라며 “사이트, 쇼핑몰, 모바일 앱까지 연동해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러한 엄마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의 경험담을 나누고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며 전시참여 업체들은 SNS를 활용한 오프라인 전시회의 사전, 사후마케팅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insun@osen.co.kr
베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