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드, 어린이 요리교실 참여자에게 공기탈취제 증정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3.01.14 16: 28

- 1월 ‘린나이 어린이 요리교실’ 전 수강생에게 그레이드 ‘리후레시 에어™’ 증정
방향제 브랜드 그레이드가 린나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린나이 요리교실과 협업하여 공기&섬유 탈취제 ‘리후레시 에어™’를 증정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레이드는 1월달 ‘린나이 어린이 요리교실’에 참여하는 모든 수강생에게 그레이드의 공기&섬유탈취제인 ‘리후레시 에어™’를 증정한다. 주부들의 냄새 고민 1순위가 집안에 밴 음식냄새라는 것에 착안해 요리교실 수강생에게 공기&섬유탈취제인 ‘리후레시 에어’를 증정하여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린나이 어린이 요리교실’ 강의가 끝나면 아이와 함께 만든 음식을 가져갈 수 있고, ‘리후레시 에어™’의 4가지 향기인 ‘크린린넨’ ‘상쾌한 산속의 아침’ ‘하와이안 브리즈’ ‘맑은 샘물’ 중 한가지 제품이 증정된다. 요리교실 내부 안내데스크에 ‘리후레시 에어’™가 향기 별로 디스플레이 되어있어 증정된 제품 외의 향기도 체험해 볼 수 있다.
그레이드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와 요리를 하며 추억도 만들고 요리를 마친 후 그레이드의 공기&섬유 탈취제인 ‘리후레시 에어™’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그레이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리후레시 에어™’는 공기탈취뿐만이 아니라 섬유탈취도 가능한 1석 2조의 제품으로 특히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실내 공기와 커튼, 쇼파와 같은 집안 섬유에 밴 음식냄새를 없애줘 유용하다. 미국환경보호청, EPA에 명시된 그레이드만의 T.E.G성분이 들어있어 공기를 감싸고 있는 냄새 원인균과 입자에 달라붙어 냄새입자를 완벽히 제거하고 공기를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린나이 어린이 요리교실’은 쿠키, 맛탕 등 손쉬운 메뉴로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코리아㈜의 커뮤니티인 ‘라이프린’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sun@osen.co.kr
 그레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