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 오앤 링클프리 16일 CJ오쇼핑 첫 방송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3.01.15 16: 30

㈜한경희뷰티의 화장품 브랜드 ‘오앤(O&)’이 CJ오쇼핑을 통해 오는 16일 오후 1시 40분부터 '오앤 링클 프리 2013 CJ오쇼핑 첫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눈가, 팔자, 목 주름을 집중 관리해 여성의 베이비 라인을 잡아주는 안티에이징 전문 라인 ‘주름다리미 오앤 링클 프리’ 세트에 눈가 주름 앰플 에센스, 팔자 주름 앰플 크림, 넥 퍼밍에센스, 실키 프라이머 4종을 추가 구성해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앤 링클 프리 3종 세트’를 7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 25일까지 CJ오쇼핑 홈페이지에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오앤 링클 프리 프리미엄 크림’을 증정한다. 증정 제품은 2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

㈜한경희뷰티 마케팅본부 박성철 이사는 “건조한 겨울철에는 여성들의 주름 고민도 늘어난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스페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피부 부위별 주름 관리 방법, 손으로 바를 때보다 주름다리미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할 때의 성분 흡수력이 높아지는 비교 시연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보여줄 수 있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nsun@osen.co.kr
한경희뷰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