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안, 다마스크 장미 담은 '에센스 미스트' 출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3.01.15 16: 40

안개미스트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미스티안이 천연 플로랄 워터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사용한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신제품 에센스 미스트는 위치하젤, 마치현, 알로에베라잎, 병풀추출물 등 자연보습 성분을 그대로 추출 사용하여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탄력과 생기를 주는 수분 미스트라고 설명한다. 특히 자연 그대로의 향을 유지하여 증기 추출한 다마스크 장미꽃수는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준다고 전한다.
미스티안 관계자는 “겟잇뷰티 미스트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며 안개미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스티안은 50만개의 판매 신화를 일으키며 이번에 새로운 버전인 에센셜 미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자연 보습 성분이 함유된 미스티안 에센스 미스트는 사무실이나 실내의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사시사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미세한 입자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어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마스크 장미는 전세계 수많은 장미들 중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품종이 우수한 프리미엄 장미꽃이다. 꽃이 마른 후에도 향기가 그대로 남을 정도로 여운이 강해 쳔연향수라 불러도 부족함이 없는 향을 가지고 있고, 수증기로 증류하여 얻은 다마스크 장미꽃수는 비타민 A,C가 풍부하여 천연 피부수렴 효과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천연 플로랄 워터이다.
insun@osen.co.kr
미스티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