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 살 생일파티’에서 청순 여대생 미모 활짝, 스무 살 생일파티 현장 영상
올해 스무 살이 된 리듬체조계의 요정 손연재의 청순 미모가 화제다.

LG전자가 16일 LG전자 공식 Youtube 계정(http://youtu.be/NbFmQno7lJg)을 통해 공개한 ‘연재의 스무 살 생일 파티’ 영상에서 손연재는 청순하고 상큼한 여대생의 이미지를 한껏 어필하고 있다.
손연재는 갈색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오렌지컬러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시원한 바람에 머리 결이 흩날리는 장면, 햇살 가득한 창가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는 장면 등을 보여주고 있다. 그 동안의 여동생 이미지를 탈피해 어엿한 여대생이 된 느낌이다.
또한 그간 CF촬영으로 다져진 다양한 표정연기와 생애 처음으로 대사를 주고받는 연기도 소화해내고 있다.
손연재는 이 같은 매력에 힘입어 최근 LG 휘센 에어컨의 모델로 재발탁 돼 4년 연속 모델로 활동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지난해 ‘휘센’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했으며 올해도 성실함과 뛰어난 실력으로 눈부신 활약이 기대되는 바, 휘센의 1등 바람과 잘 어울려 2014년까지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동영상도 손연재 파워를 내세워 올해 신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기획된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가 출시한 2013년형 에어컨 신제품 30여 종은 세계 최초 다이렉트 음성 인식 에어컨, 강력한 냉방 성능, 강화된 스마트 제어,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 등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 에어컨 본체 음성 인식과 '액션감지 4D냉방' 기능을 탑재한 '챔피언스타일'과 지난 해 출시한 손연재 모델의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손연재 스페셜' 등이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