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학생 예비 스포츠마케터 교육 프로그램 실시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3.01.16 15: 56

대전시티즌이 '대학생 예비 스포츠마케터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대전시티즌이 국내 프로축구단 최초로 실시하는 '대학생 예비 스포츠마케터 교육 프로그램'은 스포츠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전·충남 지역의 유능한 인재들에게 이론 교육과 함께 프로축구단 현장 실무를 접하게 해 미래의 스포츠마케터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전시티즌은 지역 학생들이 스포츠 관련 실무 체험을 바탕으로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 그동안 팬들에게 받아온 관심과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한다.
'대학생 예비 스포츠마케터 교육 프로그램'은 2013년 상반기에 1기 과정이 실시되고 하반기에 2기 과정이 실시되며, 1기 과정의 실시 기간은 2013년 3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5개월간이다. 참가자들은 프로스포츠단의 마케팅 및 운영 전반에 대해 배우고 홈경기에는 현장 실습에 참여하게 된다. 대전시티즌 각 팀장의 주제별 순환 교육과 장지현 SBS해설위원 등 사회 명사 초청 교육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수료 후에는 대전시티즌 인턴십 수료증이 발급되고, 대전시티즌 공개 채용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참가 접수는 2013년 1월 14일부터 2월 8일까지 실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모집 인원은 최대 30명이다. 전문대 이상의 대학교 재학생·휴학생·대학원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티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rts_narcotic@osen.co.kr
대전시티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