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부터 K리그에 참가하는 고양 Hi FC가 2013 어린이 시즌권을 구매한 팬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팀 창단과 함께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비전을 세운 고양 Hi FC는 올 시즌 어린이 시즌권을 구매한 30명에게 재미있는 놀이와 게임으로 새 학기, 새 친구 사귀는 법을 가르치는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고양 Hi FC의 어린이 시즌권 프리미엄 서비스 제 1탄으로, 학년이 올라가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어린이들의 어려움과 고민 등을 역시나 K리그 초년생인 고양 Hi FC가 나서 풀어주자는 발상에서 기획됐다.

고양 Hi FC는 이를 위해 단순히 선물 제공에 그치고 있는 기존 프로 스포츠의 어린이 회원 혜택의 틀을 깨고 실질적으로 삶에 적용할 수 있는 라이프코칭 개념을 도입, ‘하이 하이 클래스(Hi Hi Class)’를 운영하기로 했다.
고양 Hi FC는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어린이 시즌권 구매자들에게 지속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이 시즌권의 첫 번째 프리미엄 서비스는 클럽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oyanghifc)에서 시즌권을 구매한 후 신청할 수 있다.
nomad798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