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투윤, 오늘 '24/7' 발표..코드는 '힐링'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1.17 08: 49

포미닛의 허가윤, 전지윤이 결성한 유닛 투윤이 17일 타이틀곡 ‘24/7(트웬티포 세븐)’을 공개하고 '힐링'에 나선다.
투윤은 이날 정오 ‘24/7’을 비롯한 첫 미니음반의 음원과 ‘컨트리 힐링 빌리지’를 콘셉트로 내세운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24/7’은 케이팝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장르인 컨트리를 기반으로 한 팝댄스 장르로 ‘24시간 일주일 내내’ 일상적인 스트레스와 주위의 시선을 벗어나 자유롭게 즐기며 살자는 긍정적인 힐링 메시지를 담고 있다. 흥겨운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도입부를 지나 춤을 추듯 미끄러지는 곡의 신선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개되는 투윤의 첫 무대에서는 ‘24/7’의 ‘힐링코드’를 연출하기 위해 인형 같은 외모로 주목 받고 있는 아역 탤런트 김수정 양이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인다.
‘24/7’의 티저 영상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특급 카메오 군단의 출연 역시 이들의 뮤직비디오를 기다리게하는 포인트. 미친 로데오 영상으로 눈길을 끌었던 정형돈을 비롯, KBS2 ‘개그 콘서트’의 핫 인기 코너인 ‘전국구’팀이 출연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