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2013 신학기 가방 '엠블랙 백팩' 출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3.01.17 17: 54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심플하면서 세련된 패턴이 돋보여 교복에 잘 어울리는 ‘2013 신학기 엠블랙 백팩’을 출시했다.
르까프 신학기 엠블랙 백팩은 레트로 스타일에 아웃도어 스타일이 가미된 빅 사이즈 사각형태로 출시됐다. 심플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색상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제품하단에는 조직감이 강한 포인트 원단을 패치해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더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따라 단정한 스타일의 코디가 가능하며 특히 교복은 물론 캐주얼 등 일상복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매우 높다. 입구가 넓어 커다란 물품을 넣기가 용이하다. 노트북 수납공간을 비롯해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물품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레드, 민트 등 다양하다. 가격은 6만~9만원대.

㈜화승 르까프 의류용품기획팀 오인승 팀장은 “르까프 엠블랙 백팩은 교복을 입는 관계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지 못하는 청소년들이 보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아동, 청소년, 성인 등 각 계층별 원하는 제품의 니즈를 철저하게 파악해 제품개발을 진행해 나갈 계획”라고 밝혔다.
한편, 르까프는 전국 매장에서 엠블랙 백팩, 바람막이, 신발 등 신학기 라인을 구입시 대형 엠블랙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전국 팬사인회도 계획하고 있다.
insun@osen.co.kr
르까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