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봄까지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커플룩'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3.01.17 17: 56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젊은 연령층이 늘어나면서 커플룩에도 아웃도어 바람이 불고 있다. 여행, 캠핑, 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 외 도심 데이트에서도 아웃도어 커플룩이 인기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추위는 여전하지만 해가 바뀐 만큼 겨울 옷 구매를 망설여 지는 이맘때 구매하기 좋은 커플룩을 제안한다.
K2는 외피와 내피의 분리 및 결합이 자유로워 겨울철 실내외는 물론 봄까지도 멋진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디터처블 재킷을 선보이고 있다.

K2 정철우 의류기획 팀장은 “한 벌로 세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디터처블 재킷은 내외피의 분리가 자유로워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며 “겨울 옷 구매가 망설여지는1~2월 구매를 추천할만한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 아웃도어로 시티룩을 즐기자! 다운재킷+베스트
남성용 슬림다운 재킷 옵티머스 (OPTIMUS)와 여성용 재즈 (JAZZ)는 니트 베스트와 슬림다운 재킷을 3 IN 1으로 착용할 수 있는 디터처블 재킷이다. 후드 니트베스트가 캐주얼함이 돋보이는 시티룩을 연출해 주는 이 제품은 남녀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컬러가 달라 한층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해 준다. 외피와 내피의 분리가 자유로워 다가오는 봄까지도 활용도가 높으며, 어깨 뒤에는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도 우수하다. 남성은 올리브와 그린, 여성은 블랙과 오렌지컬러로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20만원대다.
▲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커플이라면! 재킷+다운내피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커플이라면 다운재킷과 내피가 결합된 재킷을 추천한다. 남성용 프로쉘 3L 재킷 카프리콘(Capricorn)과 여성용 아쿠아리어스(Aquarius)는 재킷과 다운 내피를 3 IN 1으로 착용할 수 있는 디터처블 재킷이다. 내피를 분리하면 다가오는 봄에도 입기 좋다. 투습성과 방수성이 가장 뛰어난 고어 프로쉘 3LAYER를 사용한 이 제품은 어깨부위에 캐블라 소재를 적용하여 내구성을 높였고,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남성은 오렌지와 브라운, 터기블루 3가지 컬러로, 여성은 옐로우와 마젠타 2가지 컬러로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80만원대다.
insun@osen.co.kr
K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