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윤미래, 부부끼리 충격 비주얼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1.18 07: 39

타이거JK, t윤미래, Bizzy가뭉친 프로젝트 힙합그룹 MFBTY가 지난 17일 신곡 '스윗 드림(Sweet Dream)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티저 영상은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MFBTY의 확실한 음악적 변신을 예고하며 충격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타이거JK의 파격적인 연기에 t윤미래의 감미로운 코러스가 인상적인 '스윗 드림'이 어우러지면서 한 편의 판타지 영화 같은 신비로운 느낌을 전하고 있다. 특히 타이거JK가 우주 한 가운데 멈춰서 있다가 지구를 향해 빠르게낙하하는 장면은 티저 영상 중 단연 압권이다. 

 
또 타이거JK의 모습 뒤로 MFBTY의 브라질 팬클럽 이름인 ‘JAGUATIRICA’가 특별히 삽입돼 해외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이 그룹은 ‘내 팬이 당신들의 팬보다 더 낫다(MyFans Better Than Yours)’는 의미로, 새로운음악적 도전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어필하며,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힙합열풍에 가세한다기 보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겠다는 각오로 기획됐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오는 21일 정오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