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M, 중국 유명 춘절 프로그램 출연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1.18 09: 15

새 앨범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으로 중국에서 활동 중인 슈퍼주니어-M이 중국 요령위성TV의 유명 춘절 특집 프로그램에 출연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슈퍼주니어-M은 지난 17일 오후 7시(중국 현지 시간), 중국 요령성 심양 요령대극장에서 진행된 요령위성TV 춘절 특집 프로그램 ‘춘절완회’ 녹화에 참석, 백스트리트보이즈, 장백지 등 글로벌 스타들과 함께 자리를 빛냈다.
‘춘절완회’는 매년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에 방영되는 영향력 있는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로, 10년간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이날 슈퍼주니어-M은 정규 2집 타이틀 곡 ‘브레이크 다운’의 파워풀한 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수록곡 ‘完美的再现(완미적재견/완벽한 안녕)과 히트곡 ‘태완미’의 무대도 함께 선사해 중국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왕푸징, 중관춘, 동즐먼, 동따치아오 등 베이징 도심의 대형 전광판에서는 슈퍼주니어-M의 컴백을 알리는 홍보 영상이 집중 상영돼, 거리를 지나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슈퍼주니어-M은 오는 19일, 중국 난징 올림픽중심체육관에서 대규모 팬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요령위성 춘절완회’는 오는 2월 8일 오후 7시, 중국 요령위성TV를 통해 중국 전역에 방송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