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13 S/S 시즌 콘셉트를 ‘샹그릴라’로 발표하고 블랙야크의 핵심가치인 히말라얀 오리지널을 강조했다.
다가올 13 S/S시즌에는 전반적으로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구성을 통해 블랙야크 본연의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한 신제품을 내놓는다.
이와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제품군을 확대해 심플하고 모던하며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창립 40주년을 연계한 헤리티지 제품들이 출시돼 차별화 된 블랙야크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예정.

특히, 블랙야크는 13년도 시즌 키즈라인을 확대해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특유의 귀여움을 잘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을 구성했으며, 세련된 아웃도어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의류에서 용품까지 폭넓은 제품을 구성할 계획이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본부 박정훈 차장은 "2013년도에는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 시키면서 블랙야크만의 히말라얀 오리지널 콘셉트를 새롭게 해석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블랙야크의 정통 익스트림 라인의 경우 기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디자인 구성을 통해 극한의 자연환경에서 신체를 최대한 보호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등 각 라인의 특성에 맞게 디자인하는데 주력했다"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블랙야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