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화장품이 내놓은 코믹 영상이 인터넷 화제다. 차앤박화장품은 최근 '앰플을 부르는 남자', 일명 앰불남을 소재로 흥미로운 영상 3편을 공개해 유튜브에서만 총 조회수 10만건을 기록했다.
이번에 공개된 앰불남 영상은 '프로포즈 편', '카페 편', '공원 편' 총 3편으로, 부담스러운 외모에 과도한 자신감의 소유자인 남성이 미모의 여성에게 피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야기해 지친 피부에 앰플이 필요함을 알리는 에피소드로 구성돼있다.
차앤박화장품의 브랜드 모델이자 미모의 여성 역의 송지현과 함께 호흡을 맞춘 앰불남은 전문 연기자가 아닌 광고 에이전시 소속의 직원으로 알려졌다. 능청맞은 표정 연기와 촬영지인 필리핀 현지인 같은 이국적인 외모로 눈길을 끈다.

각각의 에피소드에서는 앰불남으로 스트레스 받는 여성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적절한 차앤박화장품의 앰플 3총사가 등장한다. 집으로 직접 찾아와 프로포즈 하는 앰불남의 모습을 그린 '프로포즈 편'에서는 팍팍한 일상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아이템으로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추천했다.
넘치는 외모 자신감으로 여성을 유혹하는 앰불남의 모습이 재미있게 묘사된 '카페 편'에서는 예민해진 기분만큼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는 ‘뮤제너 앰플’을, 여행지에서 피곤한 여성에게 끈질긴 구걸을 하는 걸인으로 변신한 앰불남의 '공원 편'에서는 스트레스 받고 지친 피부를 밝혀주는 ‘비타솔루션 화이트닝 앰플’을 소개했다.
차앤박화장품은 앰불남 영상과 연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한편씩 공개되는 앰불남 영상 및 차앤박화장품 CF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yel@osen.co.kr
차앤박화장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