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3’ 김우빈, 알고보니 모범생이었네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3.01.21 10: 21

KBS2 월화 드라마 ‘학교 2013’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김우빈이 모범생임을 엿볼 수 있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알고 보면 ‘학교 2013’ 중 가장 착한 흥수’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 된 사진은 KBS2 ‘학교 2013’ 속 박흥수 역 김우빈의 모습을 편집해 만든 것으로, 여섯 컷 모두 예의 바른 김우빈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 김우빈은 ‘엄포스’로 통하는 엄효섭과 정인재 역 장나라를 향해 양 손을 모은 채 공손히 인사를 하는가 하면, 교복 앞섬을 모두 풀어헤친 이종석과는 달리 재킷의 단추를 모두 가지런히 잠근 단정한 차림을 하고 있다.

또, 교실 안에서는 물론 식당에서 조차 두 다리를 얌전히 모은 채 무릎 위에 양손을 가지런히 올린 정자세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든다.
극중 박흥수(김우빈 분)는 고남순(이종석 분), 오정호(곽정욱 분)와 함께 승리고 ‘3대 불량학생’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진 속 모습에서 예의범절이 몸에 밴 교내 최고의 ‘바른생활 사나이’로 밝혀진 것.
‘모범생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김우빈을 향해 누리꾼들은 ‘역시 ‘인사요정’ 박흥수‘, ‘알고 보면 흥수만큼 착한 학생도 없는 듯. 선생님들 볼 때마다 90도로 직각인사’, ‘박흥수-고남순, 복장 너무 비교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학교2013’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ykwon@osen.co.kr
KBS 2TV ‘학교2013’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