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의 여성 시계 브랜드인 베이비-지()BABY–G)는 2013년 SS테마를 ‘Kiss me Baby-G’로 정하고 첫 키스의 짜릿함과 설렘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비주얼을 발표했다.
Baby-G모델 소녀시대와 함께 베이비-지의 Kiss 콘셉트를 짜릿함과 달콤함의 두 가지 의미로 팝아트요소들과 특유의 재미와 위트 있는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녀시대 9명 각각의 특색 있는 스타일링과 컬러요소들로 짜릿하고 달콤한 Kiss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코스모 관계자는 “소녀시대가 짜릿하고 달콤한 베이비-지와 만나 더 놀라운 시너지가 나올 것이다. 이번 비주얼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소녀시대 9명의 키스마크가 담겨 있어 팬들에게는 더 의미 있는 광고가 될 것 이다”라고 전했다.

소녀시대 9가지 베이비-지 시계들을 만날 수 있는 2013 상반기 광고는 21일부터 볼 수 있으며, 2월에는 소녀시대 스페셜 패키지의 콜래보레이션 모델 제2탄도 발매될 예정이다.

jiyoung@osen.co.kr
카시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