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가 지난 18일 전국 인피니티 딜러사와 세일즈 컨설턴트의 노고를 치하하고, 단합 및 비전 공유를 위한 '인피니티 우수 딜러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2년 한 해 동안의 노고를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와 이창환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부장을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들과 각 딜러사 대표 및 세일즈 컨설턴트 등이 참여했다.
당일 행사에서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전문성 제고 및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인피니티 고객 관리 콘테스트(Infiniti Customer Care Contest) 결선'도 함께 열렸다. 지난 해 10월부터 11월까지 2달에 걸쳐 진행된 예선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총 6명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출전해 최종 경합을 벌이며 방문자를 맞이하는 준비 과정부터 응대 과정, 사후 관리까지 총 3단계 10개 항목에 대해 평가를 받았다. 제품 교육전문가가 소비자 역할을 하는 롤 플레이(role play) 등의 테스트가 진행됐다.

'인피니티 우수 딜러 시상식'에서는 먼저 '고객 관리 콘테스트' 우승자인 C&K 모터스의 이재필 컨설턴트와 파라 모터스의 김영민 컨설턴트에게 상패와 상금이 수여됐다. 또한 2012년 최다판매 상위 5명의 세일즈 컨설턴트(C&K 모터스 이동훈, 프리미어 오토 이활, C&K 모터스 이재필, SC 모터스 김상우, 프리미어 오토 최세일)와 지난 해 입사한 신입 컨설턴트 중 최다 판매자인 프리미어 오토의 엄상훈 컨설턴트, 누적 판매량 100·200대 이상을 기록한 세일즈 컨설턴트 등을 포함해총 16명에게 상패 및 상금이 전달됐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인피니티 대표이사는 "지난 해 인피니티 브랜드와 함께 달려온 소중한 세일즈 컨설턴트 분들을 격려하고, 인피니티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라며 "2013년에도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 고객 관리 철학을 중심으로 '모던 럭셔리'의 진면모를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fj@osen.co.kr